Pages

Monday, July 6, 2020

[팝업★]43kg 달성 이세영, 마른 이유가 있었네‥치팅데이에 초코과자 먹방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tisukerontang.blogspot.com
이미지중앙

이세영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방송인 이세영이 다이어트 후 인형 미모로 매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이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이세영은 사진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 전주 초코파이. 치팅데이. 들이키듯 먹었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이세영은 초코과자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세영은 금발머리를 늘어뜨리고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세영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이에 팬들은 댓글로 이세영의 미모를 칭찬했다. 또 치팅데이를 맞아 고작 초코과자를 먹는 이세영의 모습에 놀라움을 드러내기도.

이미지중앙

이세영 인스타그램

앞서 이세영은 남자친구와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세영은 인형 같은 미모로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고급 메이크업 실력과 함께 메이크업 튜토리얼을 유튜브에 공개하며 성형 의혹을 불사시켰다.

또 이세영은 다이어트로도 화제가 됐다. 최근 이세영은 마른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세영은 43kg임을 인증하며 "목표는 41kg다"라고 밝혔다. 이세영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성형설에 대해서도 쿨하게 입장을 밝혔다. 이세영은 "성형은 일절 하지 않았지만 시술은 받았다. 시술 얘기에 앞서 얼굴이 달라진 이유는 화장술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제가 화장을 꽤나 열심히, 잘한다. 얼굴에 그림을 그린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인형 미모와 다이어트로 매번 SNS에 사진을 업로드할 때마다 화제가 되는 이세영. 그의 당당한 자신감에 대중들은 응원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Let's block ads! (Why?)




July 06, 2020 at 01:58PM
https://ift.tt/2BGDhpE

[팝업★]43kg 달성 이세영, 마른 이유가 있었네‥치팅데이에 초코과자 먹방 - 헤럴드 POP - 헤럴드팝

https://ift.tt/2UDrZsB

No comments:

Post a Comment